자주하는 질문 1 페이지

ITWEB

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웹 개발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Total 2건 1 페이지
  • 이미지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걱정하지 마세요!

    저희 아이티웹에서는 귀하의 홈페이지가 전문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센스 보유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

    저희와의 계약을 통해 고품질의 촬영 이미지 및 이미지 소스에 접근할 수 있으며, 이를 활용해 귀하의 홈페이지 제작을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.

    이미지 준비에 관한 걱정은 저희에게 맡기시고, 홈페이지의 다른 중요한 부분에 집중하세요.

    저희 전문 팀이 귀하의 홈페이지가 완벽하게 보일 수 있도록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 

  • 홈페이지 제작시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저희 아이티웹에서는 프로젝트 프로세스는


    1.기획 : 프로젝트의 목표, 대상 사용자, 필요 기능, 예산, 일정 등을 정의합니다. 이 단계에서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구조와 디자인 방향도 고려됩니다.


    2. 콘텐츠 준비 : 홈페이지에 사용될 텍스트, 이미지, 비디오 등의 콘텐츠를 준비합니다. 콘텐츠는 사이트의 목적과 사용자의 관심사를 반영해야 합니다.


    3. 디자인: 홈페이지의 시각적 요소와 사용자 인터페이스(UI)를 설계합니다. 이 단계에서는 레이아웃, 색상 스킴, 글꼴 등을 결정합니다.


    4. 개발: 디자인을 기반으로 실제 홈페이지를 개발합니다. 이 단계에서는 HTML, CSS, JavaScript 등의 웹 기술을 사용하여 홈페이지를 구현합니다.


    5. 테스트: 홈페이지가 모든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. 사용성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 경험도 검토합니다.


    6. 배포: 홈페이지를 인터넷에 공개합니다. 이를 위해 웹 호스팅 서비스를 사용하고 도메인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    7. 유지 관리 및 업데이트: 홈페이지가 공개된 후에도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.

검색